꽃보다 맛집

이제야 이런 맛집을 알았다니...수영구 광안4동 중국정통요리전문점 삼선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장가계

하린울파파 2015. 4. 17. 13:17
728x90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여기를 알게 되었고

제가 일하는 가게하고도 멀지 않아서 방문을 했고

(이런 중국집이 근처에 있었는데 멀리서만 맛집을 찾았다니...등잔 밑이 어두움) 

가서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먹은지 1시간도 지나기 전에 이렇게 급포스팅을 올리고 있습니다ㅎㅎ


중국정통요리전문점 "장가계"입니다

 

 

차림표입니다


저는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홀은 만석이었고

 

 

룸도 예약 손님으로 자리가 없어서 약간 기다리다가

결국에는 합석해서 먹었습니다~

 

 

주문했던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향도 좋고 딱~봐도~재료가 부족함 없이 들어간 것 같아서

뒤집어 보니 

 

 

대박~!!!

꽤 많은 재료가 사실적으로 들어가 있어서 감동~


국물 먼저 한입 딱~떠 먹어보니 국물도 괜찮네요

입 안에서는 순하게 넘어가고 넘어가는 목과 속에서는 칼칼한 그런 맛~! 

 

 

면도 꽤 찰지고 좋았고요~

 

 

간만에 맛있는 짬뽕을 먹는 거라 허겁지겁 정신 없이 먹었네요ㅎㅎ

 

주위를 둘러보니 장가계뚝배기도 꽤 많이 먹던데

다음에는 저도 한번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이상 먹고난 후 1시간이 되기도 전에 올리는 급포스팅이었습니다ㅎㅎ^^


장가계는 광안협성아파트 앞에 있고요 정확한 주소는

부산 수영구 광안4동 745-2번지에 위치해 있고

전화번호는 051-751-324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