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컴퓨터마우스 추천]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난 코시 크롬 라이트닝 마우스 구매후기/COSY chrome LIGHTNING OPTICAL MOUSE

하린울파파 2014. 3. 21. 14:22
728x90

 

손에 쥐기도 전에 컴퓨터 화면상으로 처음 보고 홀딱 반해버린 물건입니다

코시COSY사의 크롬 라이트닝 마우스(chrome LIGHTNING OPTICAL MOUSE )

 

 

자체발광하는 마우스인데 7가지 색이 나와요 

 

 

상품 뒷면에 적혀 있는 제품 사양

 

크기: 길이94*너비60*높이38

무게: 70g

색상: 크롬(자동차 외장 내장에 많이 쓰이는 도금 색상)

연결방식: USB

센서방식: 옵티컬 광

버튼수: 3버튼

DPI: 1000DPI

선길이: 약 1.4M

사용가능 운영체제: Window 8/7/Vista/XP/Mac OS 10.6

 

 

제가 무엇 보다 이 제품을 탐 낸 이유는

마치 외계 우주비행선 같이 생긴 외형입니다

실제로 보니 신비롭기 까지 합니다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왠만한 컴퓨터에는 바로 꽂아서 쓰면 된다는 안내 문구

 

 

크롬 라이트닝 마우스의 바닥면입니다

LOCK/on/OFF 스위치는 마우스 보이시죠?

마우스 LED불빛에 대한 부분만 컨트롤할 수 있는 스위치입니다

 

LOCK 현재 조명색 고정

OFF 조명 꺼짐

ON 조명 켜짐

 

ON스위치를 켜면 일곱가지 색상이 순차적으로 연출 됩니다

 

 

일반 실내 사무실임에도 불구하고 색이 잘 표현 되는군요

 

노랑

 

 

하늘색

 

 

백색

 

 

초록색

 

 

파랑색

 

 

보라색

 

빨간색도 표현 되는데 사진에는 안찍혔네요^^

 

 

저는 하늘색을 좋아해서 NILE BLUE LED조명빛에 LOCK을 걸어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코시의 크롬 라이트닝 마우스의 장점을 나열하면

 

첫번째로 편안한 그립감을 들 수 있겠습니다

움직임 또한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두번째로 디자인적으로 미래지향적이고 마우스 표면의 크롬 소재의 고급스러운 유니크함이 있습니다

앞에 얘기 했던 편안한 그립감과 더해져 마우스를 사용하다가 변태 처럼ㅎㅎ 자꾸 마우스를 더듬고 쓰다듬게 됩니다ㅎㅎ

 

세번째로 7가지 감각적인 LED조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주위 환경에 따라 그 환경에 어울리는 색으로 깔맞춤할 수 있다점ㅎㅎ

더불어 컬러테라피(color therapy)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본인이 원하는 색채에 고정을 해서

정서적,심리적 안정감과 치유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렇듯 많은 장점과 어느 장소에서도 빛을 내고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인 크롬 라이트닝 마우스지만

단 한가지 단점이 있는데 원하는 색상에 LOCK을 걸어 놓았다고 해도

컴퓨터 전원이나 재부팅에 따라 1번색인 빨간색으로 리셋되어 고정 된다는 점입니다

컴퓨터 다시 켤 때 마다 본인이 원하는 색으로 변경해야 하는 점이 좀 귀찮겠네요

ON/OFF 스위치에서는 컴퓨터의 재부팅이 어떤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소소한 단점을 제외하고 디자인과 그립감이 너무 좋기 때문에

점수를 굳이 준다면 99점을 줄 수 있을 마우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