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이색화환]김연우 콘서트장에 등장한 인간화환

하린울파파 2011. 7. 26. 16:18
728x90

 가수 김연우의 생일을 맞이하여 콘서트장에 인간화환이 등장ㅋㅋ

 

 인간화환으로 변신한 팬은 '언젠가 만나게 될꺼라 생각은 했지만 이런 모습으로 만나게 될줄은...'이란

 재기발랄한 피켓까지 들고 나타나 주위를 웃음 가득하게 만들었다네요^^*


 

인간화환은 로비에서 3천여 명의 관객을 맞이하며

 포토타임 까지 갖었다는^^;;

 

역시 여자 분이 인간화환을 하니 귀엽네요^^

-다음에는 하린코LED플라워에서 LED화환 주문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