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소지섭이 소울다이브에게 보낸 센스화환입니다~YO^^

하린울파파 2013. 3. 4. 17:20
728x90

 

▲사진출처 넋업샨 트위터▲

 

 

일명 소간지!!!의리의 소지섭!!!!

 

 제가 좋아하는 배우 소지섭이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 스탠다트 뮤직콘서트에서 공연하는 그룹 소울다이브에게 보낸 센스화환입니다ㅎㅎ

 

소울다이브 멤버 넋업샨은 자신의 트위터에 "소지섭 형님 감사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 

 

"소울다이브 네번째 멤버로 끼워줘~YO 소지섭"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ㅎㅎ

 

소지섭이 평소 힙합을 좋아한다고 알고 있는데 축하화환 문구 마저 힙합스럽네~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