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 해운대구 열탄불고기와 7분돼지김치찌개로 유명한 새마을식당 해운대점

하린울파파 2013. 1. 17. 11:28
728x90

 

땡기는 날은 먹어 주는게 인지상정ㅎㅎ

매콤달달한 열탄불고기로 유명한 새마을식당 해운대점으로 ㄱㄱ

 

 

환하고 깨끗한 실내가 인상적이네요

 

 

벽에 붙은 차림표를 보고 열탄불고기 2인분과 7분돼지김치를 시킵니다

친절하게 뭐가 맛있는 인기메뉴인지 빨간색으로 돋보이게한 센스~^^

 

 

카운터 모습인데 저기 벽에 붙은 소유진의 남자(?)인 그분 케리커쳐가 있네요ㅎㅎ

 

 

깔끔하게 밑반찬 부터 들어와 주시고~

왼쪽에 파무침이 정말 새콤달콤 맛있습니다

우왕~비법이 알고 싶어요~

 

 

날씨가 추워서 더욱 고마웠던 언제 먹어도 맛있는 따뜻한 미역국입니다

 

 

화력 좋은 열탄도 들어 오시고~

 

 

오늘 이 곳으로 오게 만든 주역~짜잔~열탄불고기 2인분 등장~

위에 뿌려진 빨간 소스가 맛의 비밀~!

 

 

구바 봅니다

 

 

쌈통에 있는 양배추와 양파도 찢어서 같이 넣고 구바 봅니다

 

 

열탄 때문에 그런지 불향이 솔솔나는 것이 보기 좋게 익었습니다

 

 

쌈에다가 아까 제가 맛있다고한 새콤달콤 파무침과 열탄불고기를 얹어서 한입~

ㅋ~이 맛 때문에 자주 오게 되는거 같아요^^

 

 

7분돼지김치도 나오시고~때깔 좋고~건더기 푸짐하고~ㅎㅎ

 

 

같이 나온 보슬보슬한 사발 밥에 7분돼지김치 듬뿜 덜어 넣고

김가루도 한웅큼 뿌려서

 

 

쉐키~쉐키~비비면 아주 맛있는 김치찌개 비빔밥 완성~ㅎㅎ

 

 

그 다음에는 한입 두입 한숟가락 두숟가락 눈치 안 보고 막 퍼 먹으면 돼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식사를 한 새마을식당 해운대점의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78-11번지이고

전화번호는 051-746-130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