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진구 범천동 박민후 대구탕

하린울파파 2012. 12. 27. 11:16
728x90

 

요즘 처럼 날씨가 사납게 추울 때는

속이 따뜻해 지는 음식으로 마음 까지 따뜻하게 해줘여 합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

대구요리전문점 박민후 대구탕입니다

 

 

이 집에 처음 가면 백이면 백! 어리둥절 하실 거예요

테이블 위에 가스불과 냄비가 전부 얹어져 있거든요

여기를 봐도 그렇고~

 

 

저기를 봐도 그렇고~ㅎㅎ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께요^^

 

 

우선 박민후 대구탕의 효능(?)설명서!

 

 

박민후 대구탕의 매뉴판

저는 대구탕을 먹어 봅니다

뭐 테이블 마다 대구탕이 미리 올려져 있기 때문에 거의 100% 대구탕을 시킬 수 밖에 없지만...

 

 

각각의 테이블 마다 올려진 냄비는

손님들이 각자 알아서 조리해 먹으라는 뜻이었습니다

미리 모든 양념과 야채, 생대구가 들어 있었습니다

 

 

 

가게 벽면 마다 조리법 안내된 대구탕 맛있게 끓이는 법이라는 안내문을 보고 각자 알아서 조리해 드시면 된다는....

 

 

여러가지 토핑겸 밑반찬들을 셀프로 가져다 먹는 코너입니다

자리로 가져가서 그냥 드셔도 되고 대구탕 끓일 때 넣어 드셔도 되고^^

 

 

밑반찬

 

 

대구탕에 넣어 먹을 오뎅과 두부

 

 

취향에 따라 마늘 다대기 및 양념장도 추가로 넣어 드시면 되고~

 

 

전체적인 상차림

 

 

보글보글~맛있는 소리~군침 돋네요 돋아~ㅎㅎ

 

 

미리 셀프로 만들어 놓은 초장+마늘 양념장에

 

 

각종 건더기를 건져 먹는 맛도 재미있고 맛있습니다ㅎㅎ

 

가격 대비로 넉넉하고 맛있게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귀차니즘 투철한 분이나 성질 급한분, 남이 끓여 주고 먹기만 했던 분들에게는 비추천~

 

박민후대구탕의 위치는

부산 진구 범천동 851-1

대원아파트상가 1층에 있고

전화번호는 051-633-109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