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MBC무한도전(무한상사)팀에서 보낸 소지섭 영화 회사원 개봉 축하화환

하린울파파 2012. 11. 7. 10:31
728x90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티▲

 

 

소지섭 주연 영화 "회사원" 개봉에 맞춰 무한도전 아니 무한상사에서 보낸

재미난 문구의 축하화환입니다^^

 

"무한상사 임직원 일동"ㅋㅋㅋ

"소과장! 자네 무한상사로 이직할 생각 없나?"ㅋㅋㅋ


역시 무한도전 센스쟁이들~ㅎ근데 무한상사에서 지드래곤은 인턴 부터 시키더니

소지섭은 왜 과장 직함 부터 주냐?ㅎㅎ

길도 최근에 정직원 됐는데ㅋㅋㅋ

 

하여간 무한도전은 작은 인연의 끈도 끈질기게(?) 놓지 않는 것이

장수의 비결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