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신발]나이키 루나엘리트+2 LAF

하린울파파 2011. 3. 21. 20:09
728x90

 

 

나이키 루나엘리트+2 검노리브 드디어 구입을 했습니다

몇날며칠을 루나글레이드+2를 살까 루나엘리트+2를 살까 고민하다가

흔한 루나글레이드(3초신발ㅋ) 보다는

검노 색깔도 마음에 들고 마침 사이즈도 있고 거기다가

이번에 11번가에서 11개월 무이자 할부를 하길래^^;;

과감하게 질렀습니다ㅋ

 

 

해외배송이라 좀 기다리기는 했지만 상자를 여는 순간 와~하는 함성과

루나글레이드와 끝까지 고민하다가 루나엘리트를 택한 탁월한 결정에 스스로에게 무한 칭찬과 격려를 했다는^^*

 

 

사진에 보이는 저 밑창 LUNARLON이 적혀 있는건 통칭 나이키 루나라고 불리죠

 

 

뒷모습도 미끈하고 잘 빠졌습니다ㅎㅎ

 

 

신발바닥 나이키+기술이 적용 되었다는 표시
 

 

신발 안쪽 밑창 바닥에 적용된 나이키+ 시스템(위에 사진 속 붉은 테두리 안에 회색 모양)

 

 

우선 한짝만 한번 신어 봅니다

양말 안 신고 신었다는걸 감안해서 딱 정사이즈입니다(저는 275라서 9.5사이즈 구입)

또한 무지 가볍습니다
 

 

다 신어 봅니다 자꾸 나가고 싶은 기분이 무럭무럭 샘 솟습니다ㅋ

 

 

간만에 내 돈 주고 구입한 신발이라 그런지 벌써부터 애착이 꿈틀꿈틀ㅎㅎ

 

정식명칭 : 나이키 루나엘리트+2 LAF(통칭 : 루나엘리트2 검노리브) 9.5사이즈(275mm)

가격대 : 색상과 희소성에 따라 10만원대 중반 부터 20만원대 초반까지 다양함

저는 11번가에서 이런저런 할인혜택 받아서 169,440원에 구입했습니다^^v